반응형

2023/05 3

월간 밍잼 - 23.04

이달의 잘한 일 일일 다이어리 기록 (밀려서 한번에 쓴 적도 있지만 매일을 기록하니 하루하루가 살아 숨쉬는 느낌이다) 이달의 감사 우리 세 가족이 함께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사. 경정공원/ 다산생태공원/ 뮤지엄산 / 스톤크릭 / 양주 브루다 이달의 책 노르웨이의 숲 + 학군지도 노르웨이의 숲을 읽으며 갑갑해졌다. 삶은 아픔인 것 같아서. 왜 이렇게 아파야만 할까. 그래야 삶이 완성되는걸까. 술술 읽히는 문장들 안에서 유영하다가 몇 번이나 가슴이 조여오는 동시에 묵직해지고 뜨거워지는 경험을 했다. 이달의 배움 아이워너비 - 책 읽어주는 부모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졌던 도서관 프로그램. 그림책 세계를 알아가는 시간. 부모로서 어떤 부모가 되어야할지 생각해볼 수 있던 강의. 아들에게 그림책을 많이..

월간 정리 2023.05.01

8개월 아기랑 뮤지엄산 당일치기

서울 근교 당일치기 코스 추천 송암막국수 - 뮤지엄산 - 스톤크릭 8개월 아기랑 원주 뮤지엄산을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코스가 너무 맘에 들었다. 갈 때는 1시간, 올 때는 막혀서 2시간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어서 괜찮아,, 뮤지엄산 가는길에 송암막국수 달짝지근한 꼬순내 나는 막국수에 막 부친 메밀부침 조합 말모., 든든하게 먹고 뮤지엄산으로. 일요일 11시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은 이미 만차. 매표소 줄도 30미터는 되었다. 어린 아기랑 같이 오면서 주차장에 주차 못 하면 낭패를 맛볼 수 있으니 무조건 오픈런 추천. 산자락 아래 주차하고도 운이 좋게 골프카트 태워 주셔서 편하게 올라 왔다. 괜히 뮤지엄산이 아니다.. 진짜 ‘산’위에 있다. 제임스테럴 구경하고 싶었는데 미취학 아동 입장 가능 시간대가 따로 ..

필사적 육아 2023.05.01

23/04

우리 아들이 태어난 지 200일이 되는 동시에 4월이 시작됐다. 4월엔 벚꽃을 빼놓을 수 없지, 벚꽃 구경하러 멀리는 못 갔지만 동네에서 흐드러지게 핀 벚꽃 만끽. 동네에 이렇게 예쁜 벚꽃 스팟이 있는지 몰랐다. 하남의 재발견, 경정공원! 피크닉이나 가족단위 나들이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하지만 벚꽃 시즌엔 주차가 헬.. 아들 사진 안 넣고 싶은데 우리 아들 빼고는 내 일상을 설명할 수가 없다.. 어느새 200일을 맞은 우리 아들, 매일이 새롭고 매일이 감사한 일상. 할머니랑 이모랑 벚꽃구경 주말에 먹은 블루베리 딸기 잔뜩 넣은 요거~트 쪼밍과 함께한 브런치 외관도 인테리어도 예쁜데 뭔가 집에서 만든 듯한 살짝 부족한 맛 비오기 전에 다시 한번 경정공원. 여기서 쪼밍이 인생샷 찍어줌,, (올리고 싶..

월간 정리 2023.05.01
반응형